MY MENU
제목

Doctoral Consortium

첨부파일0
조회수
4321
내용

한국경영학회 하계융합학술대회

Doctoral Consortium




한국경영학회는 Doctoral Consortium을 하계융합학술대회 기간 중인 8월 19일 월요일 오후 14:00-15:30까지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개최합니다. Doctoral Consortium은 경영학 분야 박사과정 학생들이 자신의 연구를 발표하고 관련 분야 교수님들 및 학회 참가 학생들과 논문작성 및 진로설계와 관련하여 토론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한국경영학회 소속 교수님들께서는 박사과정 학생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과 독려를 부탁드립니다.


발표자는 제출한 참가신청서 및 연구 제안서를 바탕으로 소정의 심사과정을 거쳐 선발됩니다. 선발된 발표자에게는 학회 차원의 상장과 소정의 기념품, 점심 식사가 제공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지원을 기대합니다.

또한, 이번 Doctoral Consortium은 융합학술대회 참여 학회에 대해 학회장 추천을 통한 지원자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학회장 추천을 받은 지원자 중 선발된 발표자는 추가적으로 소정의 부상이 수여될 예정입니다. 지원방법은 소속 학회 차원에서 지원서를 접수하거나 지원자가 직접 학회장의 추천서를 받아 접수하면 됩니다. 관심있는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참가신청을 위한 안내입니다. 학회장 추천 없이 직접 신청도 가능합니다.


참가대상경영학분야 박사과정 학생 (학회 등록자에 한함)
지원서류CV, 참가신청서 및 연구제안서 (또는 연구 발표자료)
제출기한2019년 7월 20일
발표선정통보2019년 7월 30일
최종자료제출2019년 8월 10일
제출방법jykang@ajou.ac.kr 메일로 제출


참가 신청 및 서류 제출 등 Doctoral Consortium에 대한 문의는 아주대학교 강주영 교수 (jykang@ajou.ac.kr)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