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한국마케팅학회

내용

한국마케팅학회

Tel : 02-760-0456
E-mail : kma@kma.re.kr
담당자 : 우미래 사무국장 010-7557-9929


한국마케팅학회ㆍ한국IT서비스학회 융합세션



세션 (3)
일시 : 8월 21일(수) 09:00~10:20
장소 :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5F 에메랄드 I
사회 : 이상곤(한기대)

세션 주제 : 4차산업혁명 시대의 지속가능경영(논문)

순서

발표자(소속)

논문 제목

1

김상국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허주연(연세대)

IT 서비스에서 고객의견에 대한 피드백 활동이 고객추천지수 향상에 미치는 영향

2

석준희(서울대)

김병도(서울대)

이유석(명지대)

Impact of CSR News Reports on Firm Value

3

한신호(한기대)

이상곤(한기대)

R&D조직 내 연구자 네트워크 특성에 관한 연구

4

한상만(성균관대)

강우성(동국대)

유창조(동국대)

지속가능경영의 기반확립을 위한 국내 지속가능경영 현황 연구

5

김기훈

(서울대/사이람)

마케팅을 위한 소셜 빅데이더 분석


세션 (4)

일시 : 8월 21일(수) 10:30~11:50

장소 :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5F 에메랄드 I

사회 : 박유식(충북대)


세션 주제 : 4차산업혁명 시대의 지속가능경영(포럼)

순서

발표자(소속)

토론자(소속)

논문 제목

1

박종규
(KSS 해운 회장)

유창조(동국대)

성욱준(서울과기대)

KSS해운의 지속가능경영

2

정권택

(삼성경제연구소

사회공헌실 전무)

삼성의 지속가능경영 전략

3

최민아

(인천공항공사

사회가치추진실장)

스마트경영과 인천공항공사의 사회적 가치 추진전략

4

정현천

(SKSV위원회 부사장)

기업경영의 새로운 패러다임, DBL경영



한국경영정보학회ㆍ한국마케팅학회ㆍ한국정보시스템학회 융합세션


세션 (3)
일시 : 8월 21일(수) 09:00~10:20
장소 :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5F 에메랄드 II
사회 : 박철(고려대)

세션 주제 : Big data를 활용한 마케팅

순서

발표자(소속)

논문 제목

1

이선녕(성균관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소비자의 고객세분화 예측모델: 랜덤 포레스트 방식으로

2

유병준(서울대)

이재환(서울대)

염경민(서울대)

온라인에 진출한 오프라인 상점, 그들의 새로운 생태계

3

김종대(서울대)

이유석(명지대)

Which stories are more profitable? : text mining with Latent Dirichlet allocation

4

한창희(한양대)

전성민(가천대)

심상천(한양대)

유병준(서울대)

Pricing using Business Analytics: The Case of Asset Pricing for a Rent-a-Car Company

5

윤석준(KAIST)

유재원(KAIST)

김민기(KAIST)

김원준(KAIST)

이민석

(Univ. of Chicago)

Overcoming the Challenges of Mobile Marketing: Mobile Content Marketing in a Distracted World



한국마케팅학회 단독세션


세션 (5)

일시 : 8월 21일(수) 14:00~15:20

장소 :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5F 에메랄드 I

사회 : 박찬수(고려대)


세션 주제 : 마케팅일반

순서

발표자(소속)

논문 제목

1

Billy Sung
(Curtin University)
Nicholas Wilson
(Curtin University)
Jin Ho Yun(성균관대)
Eun-Ju Lee(성균관대)

What can Neuroscience Offer Marketing Research

2

이중원(고려대)

박    철(고려대)

온라인리뷰 유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문화, 기업, 리뷰특성의 다수준 분석을 중심으로

3

배기웅(KAIST)

김혜진(KAIST)

영화 소재의 변천: 토픽 모델링 측면에서

4

이은영(고려대)

주경희(조선대)

Divide and Give More: The effect of Donation Amount’s Framing on Donation

5

정효영(이화여대)

박정은(이화여대)

4차산업혁명 시대의 공기업의 공유가치창출 전략:수자원공사 사례를 중심으로

6

김준형

(Univ. of Chicago)

김민기(KAIST)

곽도원(고려대)

이     솔(KAIST)

EduTech Equipped with Artificial Intelligence: Investigating the Role of Teachers Using a Randomized Field Experiment



세션 (6)

일시 : 8월 21일(수) 15:30~16:50

장소 :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5F 에메랄드 I

사회 : 박유식(충북대)


세션 주제 : 박사과정 세미나

순서

발표자(소속)

논문 제목

1

김태완(성균관대)

Bigdata 활용 튜터리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경영학연구  학술지 관련 문의
TEL : 010-4941-2601
EMAIL : editor_kmr@daum.net
계좌번호 : 신한 140-009-175782
예금주 : (사)한국경영학회
 

KBR 학술지 관련 문의
T
EL : 031-219-2910 / 010-4729-8241
EMAIL : kbr2editor@gmail.com
계좌번호 : 신한 140-009-175743
예금주 : (사)한국경영학회
 

학회행정 관련 문의
TEL : 02-2088-2840~1 / FAX : 02-2088-2842
EMAIL : kasba@daum.net
계좌번호 : 국민 070101-04-071709
예금주 : (사)한국경영학회
 

05096 서울시 광진구 뚝섬로 34길 67, 광진트라팰리스 B동 303호 (사)한국경영학회
대표자 : 김용준 | 고유번호 : 102-82-08323 | 통신판매번호 : 제 2011-서울마포-1021호
COPYRIGHT ⓒ 2011 THE KOREAN ACADEMIC SOCIETY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