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2 하계] 한국마케팅학회 발표논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04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1334
내용
3-1 송태호(UCLA)
목표 구배 현상의 이해와 응용 : 전망이론을 바탕으로 "The alternative explanation of Goal-Gradient Hypothesis: Prospect Theory"


3-2 하영원 김자연(서강대)
소비자의 분리 및 통합 프레임에 대한 선호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3-3 이규현 김경진(한남대)
한국문화와 행동경제학 연구


4-1 양승은 권구상 황은영 전혜민 박성준 박혜진 서민아 이은주(성균관대)
‘호모 에볼루티스(Homo Evolutis)’ 진화한 소비자의 깨어있는 선택 : 사회적 책임 기업 제품과 전두-두정엽 신경 네트워크 활성도의 상관관계 고찰의 뉴로마케팅 연구


4-2 안진아 정형식 박종철(조선대)
CRM광고 상황에서 기부비율의 표현방식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4-3 황지영 Richzrd Lutz(플로리다 대학)
The Role of CSR-driven Consumer Emotion in Consumer Response to Prosocial Loyalty Program


5-1 박준업(aSSIST) 박정은(이화여대) 전광호(서울사이버대)
산업학습행동이 적응영업과 직무만족도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5-2 곽준식(동서대)
심적회계(Mental Accounting)를 활용한 업셀링(Up-selling) 전략


5-3 전성률 김경호 박혜경(서강대)
사전예약판매 전략이 소비자의 제품 선택에 미치는 효과


6-1 유시진 성진경(고려대)
주식 수익률 상승기와 하강기가 마케팅 투자와 주식의 위험의 관계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


6-2 이현정 배재현 박정은(이화여대)
The Process of Value Creation: Capabilities and Positional Advantage


6-3 손정민 김동훈(연세대)
Temporal Effects of the Initial Experience and the Personal Trait on the Mobile Application Choice Behavior


7-1 오민정 박종철(조선대)
도덕적 정체성이 기부의도에 미치는 심리적 메커니즘 고찰: Self-Construal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7-2 두정완(백석문화대)
배타적 가격촉진의 소비자평가에 독특성 욕구와 자아향상성의 영향: 성별과 불확실회피성의 조절 효과


8-1 이일한(중앙대)
개인과 환경과의 상호의존성에 관한 연구: 환경관심, 환경상호연결성, 친환경적 행동


8-2 김문용 한희연(한국외대)
 목표 진행상황이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구색의 크기의 조절적 역할


9-1 김해룡(건국대) 임명서(상지대) 김도연(연세대)
그린프로모션과 소비자태도


9-2 이동민(서울대) 유슬기(서울대) 정재석(경희대) 문정훈(서울대)
수삼 구매 시 고려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


9-3 김상조(동의대) 김재호(우리아비바생명보험) 이동철(동의대)
고객만족도 변수도입을 통한 국가계약제도 개선방안


10-1 이동일 이혜준(세종대)
온라인 상품평 특성이 소비자의 상품평 참여에 미치는 영향


10-2 김상욱(한신대) 박찬영 이성호(서울시립대)
온라인 인증마크의 유형 분류 및 효과 비교에 관한 연구 : 신호이론을 중심으로


10-3 양뤼 한희은 윤성준(경기대)
한류의 문화후광효과에관한 연구: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