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삼성신경영 20주년 기념 국제학술대회-마케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04
첨부파일1
조회수
175
내용
[마케팅] 브랜드와 디자인 경영

마케팅1. 삼성의 신경영과 브랜드 경영 - 박찬수 교수(고려大)
마케팅2. Design-ing Design - Youngjin Yoo(Temple大)

토론1. 엄영훈 부사장(삼성전자 전략마케팅팀)
토론2. 정경원 교수(KAIST 산업디자인학과)

URL 복사

아래의 URL을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