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책 소개, 개정전판]
이 책은 현재 중국에 진출하여 중국 현지 생산, 판매를 하고 있는 성공적 기업의 마케팅 사례를 직접 분석하여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책의 구성은 차이나 마케팅 전략의 틀인 5C + STP + 5P에 근간을 두었다. 그리고 차이나 마케터들이 현재와 미래 중국시장에서 차이나 마케팅 전략을 수립·실천할 수 있는 이론적 프레임을 제시가능하도록 노력하였다.
기존의 책보다 더 업그레이드 하여, 중국에 대한 국제마케팅에 관련하여 지침서가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Chaina Marketing의 구체적인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CHINA MARKETING (중국마케팅)
성균관대학교, 김용준 교수, 차이나마케팅, 박영사(출판), 2011.4.15, 개정 3판, 전면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