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1 하계] 한국유통학회 발표논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03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921
내용
1-1 정대용, 김춘광(숭실대), 엄태영((주)누리마루)
가맹점의 만족이 본사에 대한 신뢰 그리고 순응에 미치는 영향


1-2 임채운, 이호택(서강대), Dubinsky(Purdue)
Determinants of Dispatching Sales Personnel in Manufacturer-Retailer Relationship: Two Different Perspectives of Power-Dependence and Marketing Effectiveness


1-3 조광현(삼육대)
유통산업의 한일비교


2-1 김경배, 성하영(한국슈퍼마켓협동조합연합), 최장호(숭실대)
소매점에서의 마일리지 제도가 구매 고객의 객단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대형 마트 및 소형 슈퍼마켓)


2-2 WANG XIAO WU, 박철(고려대)
중국에서 온라인 점포 속성이 고객만족과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2-3 신민호, 우종필, 허정호(세종대)
소비자의 사전지식 및 정보 탐색이 농산물 구매 지연에 미치는 영향


3-1 리지에, 박철(고려대)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3-2 김차영, Jin Ye, 정태민, 박철(고려대)
한국과 중국 홈쇼핑 현황과 전망에 관한 비교연구


3-3 최승훈, 김현교, 이동일, 이지현(세종대)
앱스토어에서 제품특성과 프로모션이 시간에 따른 리뷰수의 변화에 미치는 영향


3-4 김경희, 조남형, 류성민(성균관대)
The Role of Transaction-specific Investments in Relational Aspect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