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2 하계] 한국유통학회 발표논문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6.04
첨부파일1
추천수
0
조회수
569
내용
1-1 유보미, 김주영(서강대)
발전 단계(development stage)의 관점에서 본 프랜차이즈 시스템 특성 연구


1-2 김향미, 김재욱(고려대)
기업 간 장기거래관계에서 고객가치가 거래지속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1-3 정종기, 전종근(한국외대)
SI 영업에서 채널 파트너십 시점에 따른 성과


1-4 조남형, 김경희, 장우정, 김태웅(성균관대)
권력구조가 거래기업에 대한 신뢰에 미치는 영향
- 공급망 내 1,2차 업체 간 의존 상황을 중심으로 -


2-1 이태민(충북대), 박철(고려대), 전종근(한국외대)
Smart Mobile Shopper Feelings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2-2 정연승(단국대), 변찬복(안양대)
서비스 종업원의 교환 관계, 태도,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2-3 정강옥, 박효현(한남대)
유통업체 브랜드 네임의 제시성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 특성 변수와 소비자 특성 변수의 조절역할


2-4 차성수, 박철(고려대)
복합쇼핑몰의 특성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